남해관광문화재단 x 이브자리 그룹 상생발전 상호협력 협약 체결
- 작성일
- 2025-05-07 14:00:39
- 작성자
-
남해관광문화재단
- 조회수 :
- 65
- 남해독일마을호텔 침구류 및 기념품 공동 개발 및 운영
- 독일마을 주민 대상 이브자리 침구류 특별 가격 공급 등 혜택 제공
○ 남해관광문화재단(이사장 장충남)과 이브자리 그룹(대표 윤종웅)은 지난 9일, 남해군청 대회의실에서 상생발전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○ 이번 협약은 남해독일마을호텔 경쟁력 제고와 남해군 관광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전개가 주요 골자이다.
○ 협약을 통해 ▲남해독일마을호텔 침구류 및 기념품 공동 개발 및 판매 ▲남해독일마을호텔 특별 숙박체험 패키지 개발 및 지원
▲팝업 공간 활성화를 위한 슬립라운지 및 업사이클링MD 운영 지원 ▲상생발전을 위한 양 기관의 공동 업무 수행 등을 약속했다.
○ 이와 함께 이브자리에서는 독일마을 거주 주민들에게 이브자리 침구류 특별 가격 공급 및 평생 수면집사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.
○ 협약식 이후 이브자리 비전티움 고정욱 대표와 실무진들이 청년학교 다랑으로 자리를 옮겨 협력사업에 대한 세부 추진 방법과 향후 일정 등을 함께 논의했다.
○ 남해관광문화재단 장충남 이사장은
“남해독일마을은 1960~70년대 우리나라 경제성장에 이바지한 파독근로자분들이 거주하는 역사적 의미가 있는 마을로,
독일마을 활성화를 위한 남해독일마을호텔 사업에 우리나라 최고의 토탈 슬립 케어 기업인 이브자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.”며 환영의 뜻을 전했다.
○ 이브자리 그룹은 49년의 업력과 전문성을 보유한 우리나라 최고의 토탈 슬립 케어 기업이자, 슬리포노믹스(=수면경제) 선도 기업이다.
○ 한편, 남해독일마을호텔 사업은 문체부·경남도·남해군이 공동으로 추진 중인 남해군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의 일환이다.